부산광역시 노사민정협의회

현장의 중심, 찾아가는 노동서비스, 보다 개선될 수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노.사.민.정관계자 여러분들의 행복을 위한 화합을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전국노사민정 소식

2018.10.29. 창원시 노사민정협, ‘시민과 함께하는 개그힐링콘서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01 10:40
조회
764
IP
112.162.244.57
(창원=경남뉴스투데이)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허성무)는 지난 27일 오후 4시 MBC경남홀에서 창원지역 노동자, 기업인 및 가족을 비롯한 시민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 함께하는 개그힐링콘서트’를 개최헸다.
지난해 이어 2회째 열린 이번 행사는 경기불황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노동자와 노동자 가족을 위로하고 사기를 북돋아주는 힐링프로그램이며,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 및 노사민정활성화 사업을 시민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양상국, 오나미, 류정남 등 인기 개그맨 20여명이 출연하는 개그힐링콘서트를 비롯해 초청가수 더크루, 저스트의 축하공연,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히 허성무 창원시장은 직접 개그맨들과 ‘서울메이트’ 코너에 깜짝 출연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앞으로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는 지역현안문제 해결과 함께노사 상생발전과 노동자 자긍심 고취를 위한 방안 모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는 ▲노동시간 단축 및 최저임금 안착 공동선언·업무협약 체결 ▲청소년 노동인권증진사업 ▲고용노동현안 지역전문가 토론회 개최 ▲비정규직 노동자 처우개선 지원 ▲외국인 노동자 화합문화의 장 마련 ▲노동인권 증진을 위한 교육 및 홍보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선연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출처 : http://m.kn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