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노사민정협의회

현장의 중심, 찾아가는 노동서비스, 보다 개선될 수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노.사.민.정관계자 여러분들의 행복을 위한 화합을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전국노사민정 소식

Pay for a particular essay or dissertation from the specialist creating program to get secure as a result of unable your current course! Specialist novelists plus reduced price ranges performing to your profit. Buy at this point dissertation.

2019.3.27. 속초노사민정협의회, 일자리 구축 공동선언문 채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17 14:30
조회
13
IP
112.162.244.57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속초시노사민정협의회이 27일 근로자종합복지관 3층 소회의실에서 ‘2019년 제1회 노사민정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협의회는 차별 없는 일터 조성과 안정된 일자리 구축사업을 중점 추진방향으로 삼고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함으로써 지역 노동현안에 대한 문제점과 대응방안을 고민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로 했다. 또 일터혁신을 위한 근로여건 개선, 일자리 직업 차별개선 활동, 노사민정 홍보를 위한 공익캠페인 활동을 주력해 추진하기로 했다. 올해는 실질적이고 현장감 있는 분과협의회 활동을 위해 지난해 5개 분과 체제에서 올해 택시분과위원회를 추가해 6개 분과로 운영하는 등 지역 노사민정의 새롭고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낼 계획이다.협의회는 지역에서 근무하는 취약계층 근로자들의 애로사항을 풀어 나갈 수 있도록 노사상생의 협력적 노사관계가 되도록 사회적 책임의 역할을 해나갈 방침이다. 허찬범 한국노총속초지역지부의장은 “노사민정 사업이 활성화되기 위해 먼저 실무협의회 위원 간 많은 토의를 통해 조화롭고 상생하는 노사관계 정립방안을 찾아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5143#cb)